로그인 회원가입 비회원주문조회 장바구니 주문내역
상품검색

자주묻는 질문

Q. 배송 중 상품 파손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  • 소요기획 쇼핑몰 한국어
  • 2021-05-28 10:43:00
  • hit12
  • 121.128.33.173

A. 상품 수령 시 내용물이 새었거나 케이스 파손 등이 발생한 경우는 배송 도중 택배사 과실에 의한 파손인 경우가 많으니 바로 택배를 개봉하셨을 때 상태의 이미지와 박스 겉 이미지 사진을 남겨주시고,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파손된 상품은 가지고 계셔야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※주의사항 :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처리 가능하며 다른 제품으로 교환 시 택배비가 부과될 수 있습니다.

게시글 공유 URL복사
공지사항
Copyright(c) 소요기획 (SOYO GLOBAL). All Rights Reserved.
사이드 메뉴 열기/닫기

고객센터

02-6080-3003

입금은행

  • 김태용(소요기획)
  • 우리은행 1002-050-351013

쇼핑몰정보

  • 대표자 김태용
  • 사업자 등록번호 109-14-75260
  • EMAIL wing1@isoyo.co.kr